겨울 당일치기 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카이캐슬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8 14:38:13 댓글 0

본문

가평 당일치기 겨울여행 - 남이섬, 쁘띠 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영상이 재미있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구독\u0026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딱 작년 이맘때에 갔던 가평 당일치기 겨울여행입니다.
용산역에서 itx 청춘열차를 타고 가평역에서 내려,
가평 관광 순환 버스를 탔습니다.
남이섬-쁘띠 프랑스-아침 고요 수목원 코스로 이동했습니다.
시티투어버스는 6천원으로 하루 종일 타는 거였는데,
기본이 한 시간에 한 대 운행하고 짧으면 30분에 한 대라서 너무 불편했어요.
사람은 너무 많아서 다 못타는 경우도 있고, 꼬불꼬불 산길을 서서 가려니ㅠ
가격을 올리더라도 버스를 더 늘려줬으면 했네요.
바이크도 타고 싶었지만 너무 추워서 포기하고 이렇게 3곳만 갔는데
당일치기로는 딱 좋았어요.
가장 추천하고 싶은 곳은 ‘아침고요수목원’이에요.
3월 25일까지 별빛정원전을 하기 때문에 넘넘 예쁘더라고요.
매점에 관광 상품들도 퀄리티가 좋았어요. 허브나 향수에 관심 있으시면
입구에 있는 가게에 가는 걸 추천해요.
이때는 머리도 길었고(?) 따뜻하게 입고 갔는데도 추웠어요.
올해는 더 추울 테니, 가시는 분들은 방한 준비 잘 하셔서 따뜻한 여행되세요!

가평 관광지 순환 버스
http://www.gptour.go.kr/tour/citytour_A.jsp?menu=guide\u0026submenu=theme
남이섬
https://namisum.com/
쁘띠 프랑스
http://www.pfcamp.com/
아침고요수목원
http://www.morningcalm.co.kr/html/main.php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ang_bosim/

#국내여행 #당일치기 #여행vlog
장보심의 영상 일기 : 딱 작년 이맘때에 갔던 ‘가평 당일치기 겨울여행’입니다.
용산역에서 itx 청춘열차를 타고 가평역에서 내려, 가평 관광 순환 버스를 탔어요!
남이섬->쁘띠 프랑스->아침 고요 수목원 코스로 이동했습니다.
춥지만;; 딱 지금이 예쁜 곳들이라 추천해요~
Korea Tour TV : 가평은 몇번 가본곳인데 좋은곳이 많죠..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H S : 헛...보심님 보러 왔지만 동행하신분 말투에 사르륵..... 녹아 갑니다 ㅠㅠ...

가욤 브이로그(ENG) | 서울-제주 당일치기 여행, 겨울 제주도 여행(뚜벅이, 카페 덴드리, 수니테이블, 닭머르 일몰) Vlog

안녕하세요 가욤입니다 ✨
초 겨울 제주도 여행 당일치기로 다녀온 영상 모음이에요!
뚜벅이 버스 여행이라 큰 욕심 없이 소소하게 다녀왔어요.
매년 한 번씩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벌써 세 번째 다녀온 당일치기 여행이네요.
내년엔 좀 더 길게 갈 수 있기를 바라며 -

자세한 여행 일정은 블로그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kayom/221714720811

​화질은 1080p로 설정 후 시청해주세요 :)
영상과 관련 없거나 예의 없는 댓글은 삭제하고 있습니다.


Camera : Iphone SE + XT2
Use program : Adobe Premiere Pro CC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bom_bit
Naver blog : http://blog.naver.com/kayom
Mail : kayom@naver.com

Good Old Days by JoaKim Karud http://youtube.com/joakimkarud
Music promoted by 무료음원 라이브러리 https://goo.gl/EMEefC

#제주겨울여행#제주도당일치기#제주여행
가욤Kayom : 안녕하세요 가욤입니다 ✨
초 겨울 제주도 여행 당일치기로 다녀온 영상 모음이에요!
뚜벅이 버스 여행이라 큰 욕심 없이 소소하게 다녀왔어요.
매년 한 번씩 당일치기로 다녀왔는데, 벌써 세 번째 다녀온 당일치기 여행이네요.
내년엔 좀 더 길게 갈 수 있기를 바라며 -

자세한 여행 일정은 블로그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kayom/221714720811

⏰ 타임라인
02:09 카페 덴드리
04:54 수니테이블
08:58 동쪽 일몰 닭머르 해안길
호도까기TV : 영상미가 너무 좋아요!! 제주도로 떠나고 싶어지는 영상~
Downy DD : 당일치기 여행영상을 찾아보다 보게되었는데 영상미가 이쁘네요 일몰때 찍은곳 참고해서 가보려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해여
오늘 모혜또 : 가욤님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유튜브로 후다닥 넘어와서 가욤님 영상 정주행하는 중이에요! 저도 올해 제주도 혼자 여행 계획 중인데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잠시 쉬고 있어요..(건강과 안전이 제일 중요합니다^^, 가욤님도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가욤님처럼 당일치기 여행은 저한테는 부족하다고 느껴져서 저는 뚜벅이 여행 겸 버스 여행을 계획 중이에요. (언제 갈지는 모르겠지만, 올해 안으로 갈 수 있다는 마음으로..화이팅! ) 그리고 작년 2월달에 가욤님 인스타와 블로그 보고 제주도의 녹차 카페를 가서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제가 다녀오고나서 얼마되지 않아 가게가 없어졌더라고요..ㅠㅠ 마음이 너무 아프지만,  가욤님의 블로그, 인스타그램과 제주 당일치기 여행 영상을 참고하여 저도 아름다운 제주 풍경을 구경하고, 멋진 여행을 해볼게요!  대리만족과 힐링되는 영상 감사합니다 ! ♥ + 전 아직 한글 자막도 벅차서.. 영어 자막을 넣지 않았는데 대단하셔요!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영어자막이지만.. 영상 편집이 익숙해지면 저도 영어 자막에 도전해볼게요!
seogyeong Ha : 수니테이블 ㅠㅠㅠ 가보고싶네욥
이쁜아롬이 : 예쁜 동백꽃 보니까 자꾸만 맘이 설레이네요❤ 연차내고 가는 여행 꿀맛이죠ㅋ 새해에도 우리 파이팅해요^^;;
재하의 새벽 Jaeha's midnight : 역시 제주도 여행 영상 최고·· 보는 동안 넘 행복했어요
Bongu cho : 예전 저녁에 숙소로 돌아오며, 걸은적이 있는데 한치배 였군요
그나저나 .. 설연휴 전날' 당일 항공권 매진이던데.. 불을 지르셨어여
유지 : 제주도민입니다. 너무 색감이 따뜻해보여요 나도 저런 제주도에 살고싶다랄까 ㅋㅋㅋㅋ

겨울 여행 추천/순위 국내 TOP 5 입니다.| 겨울 여행지 |

겨울철 여행지 추천/순위 국내 TOP 5 입니다.
알다시피 : https://cafe.naver.com/tktpigserver
앱테크 관련 궁금한 부분 같이 정보 나누실분~!
각TV : 각TV는 VR 영어 무료 영상을 업로드하니 구독해주세요
그집에가자go : 영상잘보고갑니다
됐나여행[10만원 국내여행] : 여행 어디가야하나 고민이 많았는데 꿀팁들 감사합니다!
좋아요 구독 댓글 남기구 갑니다 ㅎㅎ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 온천가고 싶다
UNG Ah : 정동진 가는 기차안이에요 ㅎㅎ 역시 정동진도 있네요
포천과 일산도 매력적으로보이네요 담에 가봐야겠어요^^
파노라마 튜브 : 다~ 가고싶은 멋진 곳이네요~
여수밤바다도 놀러오세요
향일암 일출도 보고요~
옥이이모 : 마이크 하나 장만하세요 바람소리 영 거슬리네요
도도라라에몽 : 목소리듣고 눈물날라함..
Dong Jin Jeon : 마이크좀 사라

... 

#겨울 당일치기 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51an4ch0wrnm9i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