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0가솔린실연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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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갤럭시s 조회 0회 작성일 2020-09-24 07:13:4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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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친절한 시승기] 현대 i30 가솔린 1.4 터보

자막도 없고, 제원표도 없고, 자료 영상도 없고, 다른 앵글도 없고, 오직 직진만 하는 불친절한 시승기입니다.
3세대 i30가 1.4 가솔린 터보와 1.6 가솔린 터보 N 라인으로 라인업이 정리돼서, 먼저 1.4 터보를 잠깐 타 봤습니다.
Martin Park : 이 영상 보면 왜 김송은 기자가 퇴사 했는지 알수 있습니다. 아재 특유의 배려없음, 옆에서 맞춰주느라 힘듬, 특유의 무시함 3종 세트 라떼 작렬
절제 : i30 1.4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벌써 9월 2일에 뽑아서 5500km 보고 있네요 원래 카니발R(14년식 2.2D) 타고 다녔는데요 제 목적과 용도에 너무 부적합해져서 대형에서 내려왔습니다 그러나 후회는 절대 없습니다 언제 와인딩 제대로 즐겨보고 싶네요 ㅎ
영파 : 예쁘다




i30.
고양이는혼란스럽다 : 송기자님 남자든여자든 생얼 화장 본인이 원하는대로 선택이지않을까요ㅋㅋ
오랜만에 1.4터보 시승 다시보고 있습니당^^
김뺑뺑 : 현재 08년식 nf트랜스폼 타고있는데요. 이 리뷰 첫 업로드부터 지금까지도 볼만큼 i30 매력적입니다ㅠㅠ 중형에서 내려가도 후회없을까요. 이상 나이30의 아이30 바라기였슴다
J.H. Park : 생얼 넘 예뿌세여♡
사랑은 마음가는대로 : 그냥 앞을보고 말을 하시면 좋을듯..부담되게 자꾸 옆사람보니 고개를 계속 끄덕인다 ㅋㅋ
꿀단지 : 전 jbl 스피커 보다는 boss 가 우위에 있다고 느끼는데 말이죵
마루 : 36:25 요철지날때 주행질감
Sungsik Baek : 어차피 시승기눈 기자님들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니까 참조하고 사는것이 현명함. 저처럼 좋아졌다고 랭글러 사하라 덥썩 사 놓고 후회하지마시고...참조하시고 신중하게.

i30 오너의 냉정한 평가! 내 차의 장점과 단점은요... || [진짜 오너 시승기 7화]

#모터그래프 #현대 #i30

모터그래프의 새로운 프로그램 진짜 오너 시승기! 시청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차를 시승하고 오너에게 직접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7화 주인공은 현대 i30를 타는 김윤섭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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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렬종대로 집합 : 멋찌네 타고싶은데요............
샷샤 : 5만 조금 넘게 탓는데요.
장점
1. 차가 안정성이 좋다.
2. 재밋다.
3. 해치백이다.
4. 생각보다 연비가 좋다.
5. 유니크하다.

단점
1. 저단꿀렁임이 짜증난다.
2. 뒷좌석이 좀 좁다.
3. 하체가 너무 단단하다.
4. 비싸다.
강승원 : 정말 타고싶네여~ 가장 중요한 돈이ㅜㅜ
박준성 : 엔라인 코너바리 쥑입니다
유관의 : 도대체 왜 해치백이 한국에서는 냉대 받는지.이해가 안간다 대체 왜그러지
국의영 : 진짜 솔직히 현대에서 가성비 좋고 진짜 좋은차인데 너무 안팔림;
해치백 자체가 실용성 겁나 좋은데
댓츠노노그렇지않다 : 라임님 귀여우셔 ㅠㅠ
mari k : i30지금 만 12년 지나 13년차 들어섰습니다. 잔고장 없고 진짜 대박입니다. 주변에 추천 많이 합니다. 해치백 사서 용달비도 많이 아꼈지요. 정말 좋은 차에요. 2008년도에 살때 아반떼보다 몇십만원 비싸서 망설였었는데 용달비로 다 빠지고도 남았지요^^
지금도 새차 같은 느낌이고 진짜 조용하고 세월이 흘렀는데도 디자인이 전혀 촌스럽게 느껴지지않는 차에요
supercar : 귀여워

[명장명답] 디젤차와 가솔린차 중 뭘 살 지 물어봤을 뿐인데...(빈틈없는_오디오.wma)

Ep. 03 명장명답 1탄
맨 중의 맨, 휴잭맨
차 중의 차는… 디젤차? 가솔린차?

자동차 명장, 본색을 드러내다 [박병일의 명장본색]
★매주 화\u0026금 오후 5시 공개★
때혀니 : 그냥 돈많으면 무조건 가솔린이네ㅋㅋ
임예찬 : 휘발유가 디젤에들어기고 경유가 가솔린에들어가는 기름인가요?아님 다 다른건가요?
김재연 : 인천~판교 왕복 100km + 주말나들이 하다보면 년 3~4만정도 타는 거 같습니다
디젤 괜찮을까요?? 520d 고민중입니다
노다 : 어르신. 디젤차 티피에프 재생에 대해서도 얘기해주세요. 여름철에 디피에프 재생이 잦아지면서 연비 대폭락하는데.. 이게 무슨 차압센서 접지를 다이렉트로 마이너스접지 시키면 개선된다고 다른유튭에서 봤는데 너무 궁굼합니다!
kim chi : 외제차 탈꺼면 무조건 가솔린이다. 진짜 디젤사서 대가리 깨지지말고 제발...
Jinyoung Yoon : 명장님 가솔린 차가 사고싶은데 dct7 미션사도 될까요? 이전에 스틱을 운전하여서 200만원짜리 소모품을 3~4만 마다 교환해야할것 같은 생각이 계속 들어요. 말이 많이 나오는 꿀렁임이 미션소모부품 교환증상일것 같은데 이건 뽑기같은 운이아닌 소모품이라서 그런거란 생각이 계속들어 차량을 구매 하기 힘들어요. ㅠㅠ
서동환 : 14년 2월에 출고한 골프 2.0 디젤 현재 20년 9월까지 23만km 운행 중인데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 1만km마다 엔진오일 교환해주고, 연료필터 4~5만km 마다 교환해주고 18만km 쯤에 egr쿨러 및 인젝터 동와셔 세척 및 교환 해주면 아~~~무 문제 없습니다.
Santa Claus : 디젤차가 기름값 아껴서 경제적 같지만 환경부담금 내야하고, 카본낀거 청소해야하고 DPF 청소하면 돈이 휘발유차보다 훨씬 더 들어감. 휘발유차가 압승임
Reynard Park : 가솔린 차량만 타다가 이번에 디젤차량 처음 타보는데 기름값은 적게들어서 좋긴하지만 10만 km 주행 이후로는 디젤차량 신경써야할게 많아서 가솔린보다 유지비용이 더 들어가는 것 같아요. 주행 스타일은 평균적으로 평일에는 출퇴근이라 일당 20~30km정도, 주말에는 중장거리 운전으로 200~300km정도 타는 것 같아요. 다시 차 바꾸게 되면 저는 가솔린으로 돌아가려구요 ㅎㅎ 기름값 더 나가더라도 차량 유지비 적게 드는게 나은것 같아요.
MJ J : 기준 너무 쉽게 잡아줘서 당혹스럽네ㅋ
난 가솔린가야겠네ㅋ관리빵점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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