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연수강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리바리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5 22:31:31 댓글 0

본문

[미남의운전교실] ♥ 운전강사가 되고 싶으세요? ㅣ 운전강사자격및 시험조건

운전학원 강사가 되려면 어떤 조건이 있을까?
과연 비젼은 있는걸까?

[미남의운전교실 라이브 방송일정]

★ 화요일 : 운전관련 Q\u0026A
목요일 : 라이브콜 - 실시간 전화상담

★ 라이브 고고씽 - 랜덤
- 알람 설정해 놓으시면 바로바로 알여드릴거예요.
- 방송전 미리 안내도 해드립니다.

♥ 유튜브 구독자 라이브 고고씽 무료운전연수 이벤트 신청방법 ♥

1. 네이버카페 "미남의운전교실 공식 팬카페" 가입후
2. 구독자 이벤트란에 신청서 작성 하시면 됩니다

공식 팬카페 주소 : http://cafe.naver.com/minamdrivingschool

당산실내운전연습실(미남의운전교실 당산점)을 찾으시는 분들

- 운전면허를 취득하기위한 완전 초보자
- 운전학원에서 배우고있는데 어려워서 연습이 더 필요한 분들
-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하게 빠르게 면허를 취득하려는 분들
- 미남쌤에게 1:1 교육을 받고 싶으신 분들
- 정확한 교육을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신 분들
- 운전면허는 있는데 운전이 두려운 분들
모든 분들이 가능합니다.

위치 : 지하철 2,9호선 당산역 12번출구 바로앞(도보1분거리)

★ 교육 문의 : 02-2672-0501
★ 핸드폰문의 : 010-4588-0501
★ 홈페이지 : https://minamdrivingclass.modoo.at/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미남의운전교실(당산실내운전연습실)은 합격보장제를 실시하고있습니다.
연신희 : 필기 시험후 합격하면 실기시험은 연습없이 그냥 즉흥적으로 해야 되나요?? 그리고 취업은 본인들이 각자 알아서 찾아서 하는 건가요 1년 목표로 지금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은혜 : 필기시험 보기전에 어떤 문제지를 보아야하나요
김스마일-경선 : 오~멋지십니다
늘 영상잘보고 있습니다
항상 감시드려요
임화수 : 미남님 2종소형 있어요?
SH J : 강사일하지마세요 파리목숨에 참 직업질이 좋지않습니다 차라리공장다니세요
김승현 : 대형면허잇어도되나요?
착한군자 : 저는 40대 입니다. 기능강사 자격증 취득후 취업을 생각중인데요. 운전학원에서 일하면 단점중에서 주로 어떤 애로사항이 있는지 알수 있을까요?
은지네중화요리 : 학원강사 대부분 4~50대이상 아니면 노인네
성질 지랄맞은 강사 10명중에
6명꼴 돈내고 배우러온 입장에서 생각하면
무슨 명예훼손하는거 마냥 욕이란 욕 화는다냄 분명히 상담받을때 가족처럼 모시겠습니다 이말이 맞음 진짜 지 가족들도
ㅈ같이 대하나봄..시험보는날 이 수강생 아직도 기억함 차에서 내리더니 하는말 밥만먹고 할일이 이것밖에 안되셔서 참 부럽네요... 아주 박수를 쳐드립니다 ㅋㅋㅋㅋ 본인은 아주 ㅈ같이 해주는 학원에서 2번만에 붙었음
LICH T : 운전학원 수강료가 상당히 비싸고 교육비용도 많이 들던데 그 돈을 다 누가 가져가는건가요?? ㄷㄷ
난다곰 : 기능강사자격증 합격후 검정원 학과강사 필기만보고 도로주행은 면제인가요

v초보운전v 운전연수 어디서 받으셨어요?? 강사를 잘못만나셨어요ㅠㅠ

운전연수 강사를 잘 못 만나셨던 짜님..
이런분은 피하세요!!


배경음악 출처

Breeze by MBB
https://soundcloud.com/mbbofficial
크리스 : 거울을 도대체 몇개를 붙인거야.....
조겡후 : 차량 기본조작이랑 핸들조작만 잘 배워도 70% 다 배운건데 10시간 채워도 진짜 모자른 시간 입니다 흠 어디업체인지 진짜 쓰레기 업체내요
최영미 : 영상보는데 앞에 화면이 뿌옇게 보여요~ 쌤^^*
melly K : 아..진짜 운전은 이렇게 배워야 되는데.. 제가 다니는 운전학원 강사 할아버지랑은 정말 차원이 다르시네요
JUNG은주 : 20년전 수동으로 면허따서 남편한테 연수받을때 시동을 자꾸 끄는 바람에 부부사이도 끝나듯이 운전 배웠는데 10년쯤 오토로 차바뀌고 나서는 와 대박~ 누워 떡먹기였는데 지금 올라오는 영상들 보면 강사님 속이 어떨까 싶네요 옛 초보때 기억이 소록소록 올라오는듯 남편과 옛이야기하면 그것또한 추억입니다
붕어고양이 : 앗 둘째!!! 가끔 끝 합류차로 붙을 때 다른차로에서 그 합류차로로 갑자기 들어오는 개매너들 있습니다 고속도로 합류구간에서도요 영상 재밌네요 ㅎ
꼬 꼬 : 40:36 곰5마리....어깨 빠지겠네요.
expert1pro jo : 운전자분 미남쌤이 파는 보조용품 붙이셨네요.
leemeet : 전에배우신 연수 이상한x이네요 무슨 자기집주변으로가서 연습하질않나 교육시간에 세탁소에 볼일을보질않나 복원력써본다고타박하고 꼰대양아치가 따로없네요 공짜로해준대도 안할듯
김은진 : 나도 운전잘하고싶은데
잘 안되요ㅠ
대발이강사님께 배우시는분들
운이 좋으신분들 같아요
늘 잘보고있어요~

[초보운전탈출] ♥ 초보운전자가 꼭 알아야할 자동차 설명서 - 운전연수,방문운전연수 기초사항

★ 초보운전 여성들을 위한 즐거운 미남의운전교실카페 ★
http://cafe.naver.com/minamdrivingschool

"우먼스카"는 여성만을 위한 전용카페입니다.
초보운전 탈출을 위한 자료가 많이 있습니다.
회원분들의 특전 : 무료운전연수 이벤트 신청가능 (매주 한분추첨 - 2시간 운전연수)


미남의운전교실(당산실내운전연습장)은 최첨단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신개념
운전면허연습장입니다.

강서,서부,강남,도봉운전면허시험장 도로주행 코스는 물론,
전국 장내기능시험 코스를 갖추고 운전면허취득을 위한 교육을 하는 실내운전연습실입니다

운전면허취득을 위해 100% 합격률을 목표로 교육을 하고있습니다.
최신 모션시뮬레이터도 전국 최초로 구비되어 실전과 같은 연습이 가능합니다.

당산실내운저연습실(미남의운전교실 당산점)을 찾으시는 분들
- 운전면허를 취득하기위한 완전 초보자
- 운전학원에서 배우고있는데 어려워서 연습이 더 필요한 분들
- 저렴한 비용으로 안전하게 빠르게 면허를 취득하려는 분들
- 미남쌤에게 1:1 교육을 받고 싶으신 분들
- 정확한 교육을 기초부터 배우고 싶으신 분들
- 운전면허는 있는데 운전이 두려운 분들
모든 분들이 가능합니다.

위치 : 지하철 2,9호선 당산역 12번출구 바로앞

★ 교육 문의 : 02-2672-0501
★ 핸드폰문의 : 010-4588-0501

언제나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미남의운전교실(당산실내운전연습실)은 합격보장제를 실시하고있습니다.
박이슬 : 진짜 상세하게 잘가르쳐주시네요~^^
겁나서 운전못하고있는데 자신감생깁니다~~ㅎㅎ
이승준 : 좋아요
라임 : 감사합니다
Sienna Hwang : 자세한 설명 감사드려요 ㅠㅠ
문경희 : 2중 주차시 사이드브레이크는
내리나요? 올리나요?
용묵 : 미쌤 짱 ~^^*
볶음이 : 와이퍼에 물이 왜 나오는 거에요~?어떨때 쓰나요?
을사육적문재앙 : 영상 잘봤는데요 혹시 썸네일에 나온 차 이름 알 수 있을까요?
양송이 : 티볼리 첫차 살려고 했는데 기능들 미리 알 수 있어 좋네요~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이경희 :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 많은영상부탁
드립니다 ~~

... 

#도로연수강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3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51an4ch0wrnm9i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