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사이즈티셔츠원피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청이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06:27:13 댓글 0

본문

[라디오스타] 홍윤화의 빅 사이즈 꿀 팁! "암 홀을 조심하세요!" 20200429

★★★More 'Radio Star' clips are available★★★

iMBC
http://www.imbc.com/broad/tv/ent/goldfish/vod/

WAVVE
https://www.wavve.com/player/vod?programid=M_1000794100000100000\u0026page=1
주접러유백 : 아니 안영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수웅~~~ 이러는거 진짜 존나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수아비 : 개그우먼 3분 다 옷 넘 잘입으심ㅠㅠㅠ넘 이쁘고 잘어울린다ㅠㅠ
conut co : 전혀 예상 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리똥 : 어휴 숭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 : 온니 귀여워 ㅜㅜㅜ살 엄청 빠졌어요ㅠㅠ
唯 : 홍윤화님 키 몇이시죠?
하리보우유 ꪔ̤̮ : 김구라 입도 걸레인게 뻔뻔하게 티비 나오는 거 역겹다; 여자 연예인 빨통이 뭐?ㅂㅈ 뭐? 위안부 뭐? ㅋㅋㅋㅋ
Jinny J : 역시 개그우먼은 개그우먼이네요 유머감각이 ㅋㅋㅋㅋ
강지나 : 살진짜 많이 빠지셨다!!!!
naligo007 : 홍윤화님 살 많이빠지신거같아요!

[빅사이즈 하울] 165cm 86kg 여자의 빅사이즈 여름 티셔츠 하울 ! 편안한게 제일 중요해~~~!

안녕하세요 콩빈입니다 !

이번에 서울스토어 / 무신사에서 여름맞이 티셔츠를 구입해봤어용 !

후........ 이렇게 더운거.....실화입니까..........?ㅎ....
벌써 무섭다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친구할인코드 입력시 ' 콩빈쓰 ' 입력하면 추가 5%할인!
* 콩빈 제품 리뷰 링크 : http://bit.ly/2m2AY88
* 서울스토어 링크 : http://bit.ly/2kzJlb2

럽유어 토끼 티셔츠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66869/detail

엠블러 1+1 오버핏 티셔츠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82679/detail

메인부스 MNBTH Collar T-shirt(NAVY)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62402/detail

아웃도어프로덕츠 20인치 캐리어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075013/detail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79615/detail

왕스킨 은끌 브이라인 리프팅밴드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015263/detail

87mm [Mmlg] MMLG HF-T (ULTRA VIOLET)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001719/0

87mm [Mmlg] 1987MMLG HF-T (DEEP ORANGE)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991425/0

LMC THREE BEARS TEE 코랄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78029/0

LMC THREE BEARS TEE 네이비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378031/0

반스 클래식 슬립온 체커보드
https://store.musinsa.com/app/product/detail/104239/0

~ 같이 입은 바지들 ~

나이키 스우시 반바지
https://www.seoulstore.com/products/1164761/detail

치팅데이 일자팬츠 베이지
https://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5159\u0026cate_no=31\u0026cafe_mkt=ue_ytb_cong

투투팬츠 땡땡이 바지
( 너무 예전에 사서 정보 없음 ㅠ_ㅠ )

이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

* 이 영상은 서울스토어측에서 쇼핑을 위한 적립금을 지원받았습니다

♥️ 콩빈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congbeeen/

♥️ 문의
qlsduswn9494@gmail.com
웨우 : 난 진짜 저렇게 행복한 착샷 처음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예원 : 급해요!!
엠블러 사이즈 뭐로 하셨어요??ㅠㅜㅠ
뀨뀨 : 콩빈님 ㅠㅜ 콩빈님이랑 비슷한데 아이보리 바지 사이즈 몇으로 사야할까요 ㅠㅜxl 이랑 xxl중에 고민이에요
멍멍아밥머거 : 콩빈니임!1:29에 나오는 바지 정보 알 수 있을까용?
나또 : 언니 나이키 스우시 반바지 XL 살까요 XXL 살까요ㅠㅠ 언니랑 스펙 똑같아요!
툐마투마툐 : 진짜.. 존귀.. 제가 귀여움을 느끼는 중추가 마비됐었는데 콩빈님보고 다시 활성화됐어요
김현오 : 다음엔 이쁜옷 입고 이끼밟지말자 누나
지혜 : 콩빈님 쫌 지난 영상이지만 일부러 영상들 안 보다가 이제 다시 몰아서 봐요 이유는 제가 다이어트를 아예 안 하고 막 먹는 와중에 콩빈님의 다이어트 영상을 보면서 먹는 저를 보면 너무 꼴 보기가 싫을 거 같아서요 ㅠㅠㅠ 내일부터 다시 식단 할 거라서 제일 제일 좋아하는 다이어트 유튜버신 콩빈님 소중하고 진짜 너무 재밌는 영상들 이제 다 몰아서 봐요 항상 사랑 ,, 합니다
냠냠 : 말랑콩빈 ㅠㅠ 너무 귀여워요
아무개 : 엠블러 티셔츠 너무 귀엽고 잘 어울리세요ㅠㅠㅠ
그리고 리프팅 밴드 봐서 생각난건데 저거 하고 누우면 목이 은근슬쩍 조여서 브이라인이고 뭐고 답답해 미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가요,,,ㅠㅠ

이지 코지 데이지 데일리룩 with 핫핑☕️Easy Cozy Daisy Dailylook

*이번 영상은 쇼핑몰 핫핑에서 쇼핑적립금 지원 및 영상제작지원비를 받았음을 알립니다.*

안녕하세요 방데이지입니다:)

이번 영상은 핫핑에서 고른 쉽고 편안한 데일리룩 룩북을 준비해봤어요.
이름하여 이지(easy) 코지(cozy) 데이지(daisy) 데일리룩 입니다! ☺️

오랜만에 반말로 영상 찍어봤어요☺️
반말 지송 ❣️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

구독과 좋아요 댓글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영상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Instagram: @lazzy_daisyy
Contact: qodrmf29@gmail.com

#빅사이즈데일리룩 #플러스사이즈모델 #핫핑
#빅사이즈모델 #플러스사이즈데일리룩 #데일리룩 #dailylook
#빅사이즈패션 #빅사이즈바지 #plussizemodel #HOTPING #플러스사이즈



영상 속 제품 정보



오프라그래 오프숄더반팔블라우스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0303\u0026cafe_mkt=ue_ytb_daisy2

캐리어바웃 밴딩롱스커트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569\u0026cafe_mkt=ue_ytb_daisy2

루즈부클 긴팔니트티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923\u0026cafe_mkt=ue_ytb_daisy2

[롱\u0026기본]나의베스트 밴딩와이드팬츠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570\u0026cafe_mkt=ue_ytb_daisy2

화창한날 린넨셔츠롱원피스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686\u0026cafe_mkt=ue_ytb_daisy2

피플즈_반팔 투피스세트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142\u0026cafe_mkt=ue_ytb_daisy2

비스톤 루즈핏린넨긴팔셔츠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573\u0026cafe_mkt=ue_ytb_daisy2

슬림속밴딩 얼음일자청바지(썸머ver.)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5782\u0026cafe_mkt=ue_ytb_daisy2

오늘의꽃 플라워롱원피스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993\u0026cafe_mkt=ue_ytb_daisy2

어쩌다마주친 니트가디건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289\u0026cafe_mkt=ue_ytb_daisy2

무아드 망고롱나시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647\u0026cafe_mkt=ue_ytb_daisy2

마헬 루즈핏체크긴팔셔츠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9440\u0026cafe_mkt=ue_ytb_daisy2

카츠 밴딩롱스커트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8955\u0026cafe_mkt=ue_ytb_daisy2

베이져 시스루긴팔티셔츠

https://www.hotping.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6169\u0026cafe_mkt=ue_ytb_daisy2
서수진사랑해 : 언니,,, 어케 그렇게 렌즈가 찰떡이야 ㅜㅜ...? 메이크업 영상도 찍어조
꼬순내강식스 : 어후 이번 스타일도 세상 소화력보소ㅠㅠ
진짜 성격도그렇고 너무 친해지고싶어요 너무너무!!!
eun ye : 헉 !! 전 렌즈 정보 궁금해요
곽꽃님 : 언니! 룩7 셔츠 사이즈 몇이에요!! 너무 이뻐서요ㅠㅠ
유정연 : 와 코디 넘 제스타일이에요ㅜㅜ 사이즈까지 적어주시면 좀 더 유용할거같아요 > < 미모가 열일하세네요❤
full moon : 원피스에 가디건 코디도 예쁘고 ~ 청바지 코디도 다 예뻐요 특히 방데이지님 눈이 오늘따라 더 예쁘네요, 눈밖에 안보였어요 ㅋㅋㅋㅋ
화장 찰떡 ✨
라니 : 마지막에 입은 룩 너무너무 잘 어울리고 이쁘세요~
첫번째 룩도 딱 제 스타일~~~
럽공연 : 이뻐요 다 잘어울려요
용용잉 : 2번룩에 니트 많이비쳐요 ?? 아 그리구 실례가 안된다면 속옷정보도 알려주세여 ..☺️
용용 : 패션의 완성은 머다?? 얼굴이다!!
진짜 미모가 다했네요!!! 이뻐요!!! 구독!!!누르고 자주 영상 볼께요!!

... 

#빅사이즈티셔츠원피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51an4ch0wrnm9i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