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지어 사이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흑우 조회 1회 작성일 2020-06-28 10:39:19 댓글 0

본문

내 속옷사이즈 75a 인줄알았는데...? 숨겨진 신체사이즈 [여정을떠난여정]

왕대박 간지라이프 큐티 여정이 를 위해서
선물로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구독도 눌러주시면 넘넘좋아서~~
엉덩이춤추고 아파트뿌셔 지구뿌셔!!!!!!!
털실 : 재보면 65a인데 없어서 70ab입는데 브라 중간이 뜨고 계속 올라와서 가슴누르고 하는데 어카라는거지.. B컵으로하면 한쪽은 맞고 한쪽은 존나 헐렁할텐데.. 65는 어디서 파는거지 유면 브랜드 보면 존나 비싸고 말이지 학생이 어케 가서 사 ㅅㅂㅠㅠㅠㅠ
박수진 : aa인줄 알았는데 a나왔다ㅎㅎ 근데...흠...하하ㅏㅏㅏ...
비빅 비 : aaa입고 다니다가 쪼여 뒤질것 같아서 걍 aaa좀 큰 사이즈 사려고 갔는데 갑자기 직원분이 aaa시라구요..? 하시더니 총총총 뛰어가셔서 줄자 가져와서 둘레 재보시고 b라고 하던데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건지.. 갑자기 브라 사이즈가 존나 커짐 ㄴㅇㄱ
돈승택 : 댓글이 더 웃겨 a컵에서 b컵 이상 나온 사람은 승리에 기쁨 a컵에서 aa컵 이하 나온 사람은 희망이 사라짐 빵터지겠다 희망을 싹을 없에 주시는군
신원섭 : 브라를 차고 윗둘레 재면 반칙 아닙니까 ㅋㅋㅋ
ᅳ홍길동 : 지금까지 75A인줄 알았는데 속옷전문가게 가서 재보니까 75D나왔어요;;심지어 중2임 아직...대충 어림해서 입은 나에게 분노..
혜민 : ㅗㅜ~~~~~!!! 우리 여전찌 글래머였어ㅛ ㅠㅠ
스토미 : 진짜 난 75B인줄 알고 속옷도 그렇게만 입었었는데 재보니까 70D가 나왔어요.. 70인 분들은 워낙 아래 체구가 작다보니 옷을 입어도 그렇게 크게 안보이더라구여.. 친구들한테 말하면 엥? 너가? 75꽉B아니야?? 이래요.. 진짜 대한민국 C,D컵에 대한 환상이 너무 큼. 친구중에 엄청 큰 애 있어서 다들 한 C컵 되겠다 하고 쟀는데 E컵 나오고.. 진짜 이게 보이는걸로는 판단하면 안되더라구요! 다들 꼭 재보세요! 알고 있던 사이즈랑은 다르게 나올거에요!!
하나둘 : 난 A컵도 남는데 직접 재보니까 왜케 크게 나오는거임 ;; 막상 내가 E입으면 걍 엄마 브라 뺏어입은 어릴적 내 모습 될듯
이떠동 : 제가 초6인데 덩치가..큰편이라 그런가 75C네요..?키는 162정도 되거든요

... 

#브레지어 사이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51an4ch0wrnm9ia.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